FAQ

Q

장학생 선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Q

최종선발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Q

선발면접을 위해 준비할 것이 있을까요?

Q

면접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Q

재단 결격사항에 해당되는 경우, 장학금 지급이 유보될 수 있나요?

Q

학기 중 학적변동 사항이 생겼습니다.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?

Q

장학금은 지급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Q

정규학기 외에 장학금 추가 지급을 받을 수 있나요?

Q

장학생으로 선발 된 후 재입학 또는 전과를 하게 되는 경우, 장학지원을 계속 받을 수 있을까요?

Q

휴복학 및 학적변동 사항은 어떻게 알려드리면 될까요?

Q

학기 중 군입대 등으로 휴학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?

Q

학년 제한이 있나요?

Q

정원이 몇 명인가요?

Q

학사 입사 자격이 무엇인가요?

Q

장학재단 기부는 재학생도 가능한가요?

Q

하계수련회에 가족을 데려가고 싶습니다. 가능할까요?

Q

장학증서수여식(신입생환영회)과 하계수련회 일정은 매년 변동되나요?